카테고리 없음

당뇨병 진단 후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습관 유지

애린구찌 2020. 6. 2. 12:11


당뇨병 진단 후 건강을 유지하고 생활습관 유지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내어 그 병에 대해 스스로 교육한다면, 안도감은 훨씬 쉽게 성취될 수 있다.


다음 단락에서와 같은 유용한 힌트와 통찰력을 통해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아몬드는 이러한 배고픔 충동을 다루는 데 탁월하며 당뇨병 수치를 전혀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무염 아몬드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매우 건강한 많은 다른 영양소들로 채워진다.


컴퓨터 근처에 두어 일하는 동안 그것들을 우적우적 씹을 수 있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페디큐어를 받을 때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하라.


당뇨병 환자들은 감염에 민감하다.


그러니, 그곳에 상처나 구멍이 났을 때 조심해야 해.




섬유질이 많은 식이요법을 하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도 줄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통밀과 곡물을 더 많이 섭취하고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함으로써, 설탕으로 가득 찬 혈당 지수에서 높은 음식의 전반적인 섭취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많은 연구들은 통곡물을 더 많이 먹는 사람들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낮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저혈당이라면 당도가 높은 음식이나 껌을 가지고 오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공격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아침을 피했을 때 특히 그렇다; 당신의 몸은 밤새도록 음식을 먹지 않은 후에 설탕을 갈망한다.




운동하기 위해 체육관에 들어갈 필요는 없다; 공원에서 걷거나 당신의 블록 주위를 조깅을 한다.


공원의 정글 체육관을 이용하여 턱을 몇 개 올리거나, 주방에 있는 통조림 제품을 역기 삼아 리프트를 한 다음, 튼튼한 직물 가방에 무게를 실어 역기 리프팅에 사용한다.




임신성 당뇨가 있고 임신중이라면 의사에게 연락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에 경계선 당뇨병 환자라면, 설탕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시오.


만약 당신이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의사는 처방약과 식이요법의 변화 모두를 사용하여 그것을 조절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가 있고, 간식을 먹는 경향이 있다면, 자판기에서 보는 빠른 픽업이나 부엌 선반 위에 앉아 있는 것을 거부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이런 것들을 피하고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을 필요가 있다.




하루에 세 끼의 큰 식사 대신 여러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은 당뇨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습관이다.


이것은 당신이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배부르게 해서 빙빙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리면 잘못이 없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고,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많은 경우에 그것은 누구의 통제도 받지 못한다.


스트레스 레벨을 낮게 유지하고, 당신의 아기와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포도당 반응을 치료한 후에 고혈당에 놀라지 마라.


그것은 바로 이것 때문이다: 포도당 수치가 낮을 때 당신의 몸은 호르몬을 분비한다.


그리고 그것 때문에, 당신은 무심코 저혈당 증상을 교정하는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포도당을 섭취하고 있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과식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포도당 수치가 낮은 자신을 볼 때, 30분 후에 자신을 시험해 보라.




당뇨병과 관련된 몇몇 증상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이제 알게 되었으니, 이제 생활을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기사는 당뇨병에 관한 정보에 관해서는 빙산의 일각에 지나지 않으니, 계속해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라.